바카라

리얼 머니 게임을 쉽게!

바카라 는 실제 현금 바카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도박 클럽 테이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바카라 게임은 빠르고 터무니없으며 낮은 하우스 에지에서 플레이어는 베팅에서 이기면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마스터 제안을 통해 더 오랫동안 실제 현금으로 바카라를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도박 클럽을 추적하십시오. 바카라

바카라

바카라 놀이 방법

게임이 주권을 위해 저장되었을 때, 바카라는 지금 전세계 플레이어에 의해 온라인으로 기뻐합니다. 간단한 가이드 라인과 아마도 최고의 기회 선수가 클럽에서 찾고 있다면, 우리의 바카라 규칙, 시스템, 도박 가이드 및 바카라와 같은 새로운

바카라 규칙

바카라 게임은 여러 베터를 가질 수 있지만, 인터랙티브한 특성은 한 플레이어와 한 벤더로 축소됩니다. 플레이어와 셀러는 각각 두 개의 카드를 포함하는 손을 얻고, 바카라의 목표는 나인에 가장 가까운 손을 갖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터넷 기반 바카라에서 진짜 돈을 벌기 위해서는 회원이 세 가지 잠재적 결과 중 하나에 베팅해야합니다. 방법론은 플레이어를 0으로 전달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토지 도박 클럽과 온라인 클럽 모두에서 바카라를 연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판매자는 모든 베팅을 바카라 테이블에 넣어야합니다.

회원은 벤더와 플레이어가 나인에 가장 가까운 손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베팅하는 반면, 그들은 태국을 가정합니다. 칩이 테이블 위에 놓일 때마다 이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2. 베팅이 끝나면 카드가 배부됩니다.

벤더와 플레이어는 각각 (전복으로 알려진) 두 개의 카드를 포함하는 손을 얻습니다.

3. 플레이어는 베팅을 합니다.

기본 배치에 이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과 판매자가 더 많은 나인과 같거나 바인딩하는 것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4. 양측은 그들의 손을 드러낸다.어느 손이 8 또는 9를 계산하면, 그것은 “특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승자가 발표됩니다. 다음 연구 카드의 값.

5. 세 번째 카드가 그려질 수 있습니다.

어떤 손이 8 또는 9를 합산하지 않으면 플레이어와 투자자는 특정 상황이 확립되었다고 가정하여 세 번째 카드를 당길 수 있습니다.

6. 플레이어는 첫 손이 육다운이라고 가정하여 세 번째 카드를 그립니다.

플레이어의 베이스 핸드의 합계가 6 또는 7이라고 가정하면 다른 카드를 당길 수 없습니다.

7. 매회 a 
플레이어가 서있는, 판매자는 아마 세 번째 카드를 당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판매자는 그의 패가 아래에 있다고 가정하고 세 번째 카드를 당길 수 있습니다.

8. 명의 플레이어가 세 번째 카드를 플레이한다고 가정하면, 벤더는 그려진 카드의 가치에 따라 다양한 지침을 유지해야 합니다.

오프 기회에서 플레이어는 일부를 그리며, 판매자는 0-4를 그리며 5-7을 서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4와 5를 그린다고 가정하면 벤더는 0-5를 그리고 6-7을 서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6과 7을 뺀 것으로 가정하면 벤더는 0-6을 그려 7에 서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8을 뺀 것으로 가정하면 벤더는 0-2를 그려 3-7에 서 있습니다.
오프 기회에서, 플레이어는 에이스, 9, 10, 또는 얼굴 카드를 그리며, 판매자는 0-3을 그리고 4-7을 서 있습니다.

9. 벤더는 승자를 선언하고 현금을 배포합니다.

투자자 또는 플레이어의 베팅은 1:1로 보상되며, 금융업자의 베팅에는 5%의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태국 베팅은 8을 지불합니다 : 8:1.

세 번째 카드 규칙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유지하기 위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금융기관이 일어나거나 카드를 당겨야 할 때 결과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바카라 전략

대부분의 바카라 기술은 베팅 프레임워크와 샘플 프레임워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바카라의 베팅 프레임워크는 특히 잃어버린 줄무늬 동안 승리의 증가와 불행의 한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디자인 프레임워크는 바카라 신발 카드의 요청을 예측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당신의 인터랙티브 스타일에 맞는 것을 찾기 위해 최고 바카라

바카라 패턴 시스템

바카라에 새로운 플레이어는 브로커에 배타적으로 베팅 오류를 커밋합니다. 투자자의 베팅은 엄청나게 이기기 위해 바인딩되지만, 투자자와 플레이어의 승리를 구별하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이 카드의 대부분이 신발로 옮겨졌기 때문에 베터는 브로커와 플레이어의 승리와 일치하는 진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카라의 디자인 프레임 워크와 대규모 사고 방식의 두 가지 방법을 이해합니다. 하나는 플레이어와 브로커가 한쪽을 이기는 “크로스”디자인을 만듭니다. 둘째, 플레이어와 금융업자는 승리의 시리즈를 획득 턴을 걸립니다. 문제의 사실은 한편으로 바카라에서 두 가지 예가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플랫 베팅 바카라 전략:

이 예의 프레임워크는 플레이어가 잠재적인 이익을 위해 어떤 금융업자나 플레이어의 스트라이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최고의 선수조차도 그것을 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것입니다 : 다른 신발이 시작될 때까지 그것을 잡고, 그럼 당신은 항상 금융 업체와 푸 그냥입니다. 당신이 똑바로 몇 번 내기하면, 당신의 연승은 미래에 주위에 올 것이라고 자신감을 잃을 기회에. 아래 모델을 사용하여 나는 시계와 같은 플레이어에게 $ 1을 베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레벨 베팅 시스템
이 바카라 게임의 첫 14라운드에서 피난셰는 승리 시 $6을 잃었지만 플레이어의 승리 스트라이프는 레벨 베팅 8 8을 획득했습니다. 거대한 승리는 보장되지 않습니다,이 절차의 예에서, 플레이어의 뱅크 롤은 장기적인 베팅 프레임 워크와는 대조적이 아니라는 것을 제외하고. 를 나타내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투 바카라 전략 전환 :

이 기술은 앞에서 설명한 두 가지 패턴 예제와 레벨 베팅을 결합한 것입니다. 레벨 베팅과 바카라 스코어 보드 시트로 결과를 체결하고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세 번째 세그먼트는 위의 베팅의 몇 가지 정중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십자선의 예라고 가정 하 고 투자자와 선수의 손에 대체 베팅을 넣어.


당신이 스위치 전투 기술의 한 예에 따라 곧바로 두 게임을 잃는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본질적으로 다른 베팅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레벨 베팅과 마찬가지로 이 바카라 테크닉은 실행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는이 바카라 시스템에서 패배를 요구할 수 있으므로 성공과 불행의 끝을 설정합니다.

복식의 바카라 전략을 이길 :

플레이 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바카라의 집 가장자리를 줄이기 위해이 방법론을 사용합니다. 이 예제의 프레임워크 뒤에 있는 아이디어는 신발이 인수와 플레이어 승리 사이의 십자가가 되고 이중 승리의 모든 줄무늬가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더블 스트리크가 발생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다음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상대의 손에 그들의 베팅에 더블 다운으로 플레이어에 서명합니다.

에서 중복된 방법론을 깨기
어떤 경우에는 적어도 세 개의 상 시리즈를 둘러쌀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할 때마다이 절차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나 게임으로 돌아가기 전에 다시 표시되도록 이중 성공 연승을 위해 꽉 앉아 있어야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바카라 시스템을 실행하는 데 지친 것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제어 방법론을 초대하는 동안.